국방기술진흥연구소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3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고객만족도 조사는 "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" 제13조 2항 및 "동법 시행령" 제17조 3항에 따라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
국방기술진흥연구소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
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.
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조사로 이루어지며,
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조사대상 : 전년도 조사 이후 부터 현재까지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
- 조사방법 : 사전 전화 안내 후 수락시 온라인 조사(PC/모바일)
- 조사기간 : 2023년 10월 ~ 11월
- 조사업체 : (주)서던포스트 알앤씨
- 기관담당 : 정책기획실 김진식 선연 (055-751-4985)
- 조사담당 : 서던포스트 알앤씨 이원철 상무 (070-7586-0110)
본 조사는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